상품권 현금화 할 수 있는 곳에서 문제 해결했어요!

상품권 현금화 로 지갑 돈 으로 채우기

상품권 현금화 할 수 있는 곳에서 문제 해결했어요!

상품권 현금화 로 돈 문제 해결하기!

살다보면 갑자기 문제가 생길 때가 있잖아요!

예상하지도 못했던 사건들이 생길 때도 있고, 미리 대비하고 예상한다고 해도 갑자기 일이 틀어지는 경우들도 있구요.

혼자서 자취를 하다 보니까 나름 생활비며, 집세며 계산을 항상 하면서 지내는데 성인이 되었다는게 이런건지…

갑작스레 돈이 나갈 곳들이 생기기 시작하고 예상했던 계획보다 지출이 많아지는 일들이 종종 생기곤 하더라고요..!!

이번 달에는 꼭 규모있게 돈을 잘 써야지 다짐을 하고 일단 적금으로 모아 놓는 돈 이외에 남은 비용 안에서 살아가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 세상에서는 쉽지만은 않다는걸 절실히 느끼는 요즘이었어요..!!

그리고 왜 그럴 때 있잖아요.

돈이 부족한건 사실인데 그렇다고 어디에 거하게 대출을 하는건 좀 오버라고 생각될 때?

또 그렇다고 신용카드를 막 쓰기에는 좀 애매한? 그런 상황이 저한테 찾아오더라고요.

그냥 말그대로 딱 그 달의 생활비가 간당간당한 그런 상황이었는데 몇 푼 안되면 안된다는 돈 때문에 괜히 지인들에게 손 벌리는 것도 좀 그렇더라고요.

또 자꾸 돈을 빌리다 보면 습관이 될까봐 지인들에게 그런 이미지로 굳어지게 될까봐 그냥 혼자서 아끼며 버티자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정말로..ㅎㅎㅎ 당장에 차비까지 딱 막혀버린 상황이 되어버린거에요ㅠ

지갑에 있는건 상품권이 고작이었는데 이게 차라리 돈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어서 그냥 몇일만 더 버티자 고민을 했어요.

그러다가 제가 친구한테 지금 좀 애매하게 힘들다면서 지갑에는 상품권 밖에 없는데 쓸데도 없다고 했죠.

그랬더니 영티켓을 활용해서 현금화를 하라는 이야기를 해주더라고요!

영티켓에서는 상품권 매입을 하고 그리고 현금화 하는 상품권 현금화 방법이 있다고 이야기를 해주는거에요~

사실 문상 같은건 그냥 일정 퍼센티지 이상을 사용하면 거스름돈을 현찰로 받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그냥 그런걸 이야기하는건가? 뭐지?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일정 수수료를 내고 돈으로 바꿀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영티켓 이야기를 듣고 나니까 집에 묵혀 놓은 상품권들이 막 떠오르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곧장 집으로 가서 몇 장이나 있는지 확인을 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그렇게 모으고 모았더니 거의 8-9장 정도는 나오더라고요!

아마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중에서도 지갑만 털어도 3-4장 나오는 분들 계실건데요!!

그렇게 모으고 나서 영티켓 사이트를 통해서 이걸 안내해주는 방법대로 하기만 했는데 곧장 제 손에 현찰이 생기는거에요~

세상 참 좋아졌다고 하는데, 이런식으로 그냥 뒀다가 버려질 수도 있었을 돈을 거머쥘 수 있게 됬어요!

일단 당장에 필요했던 생활비를 빚을 지지 않으면서 충당할 수 있게 되어서 진짜 다행이다 싶더라고요!

영티켓을 진작에 알았으면 먼저 사용을 했을텐데ㅎㅎㅎ

상품권 현금화 정말 추천합니다!!

갑자기 급전이 필요하고 이 얼마 안되는 돈 때문에 여기저기 손 벌리는 것도 이자율 높은 곳에서 빚을 지는 것도 영 내키지가 않았었어요.

그런데 나름 쏠쏠하고 획기적인 방법으로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람이 살다보면 진짜 계획대로 되는게 사실 더 없잖아요.

아무리 고민을 하고 머리를 쥐어 짜고 그대로 살려고 노력을 해도 이런 저런 일들이 생겨버리면 또 그 계획이 틀어지고..

그 가운데에서 머니가 급히 필요한 순간도 생기곤 하는데 믿을 만한 업체 통해서 어려움을 순삭으로 해결할 수 있었어요!

지갑이나 책장 털어보셔서 그냥 방치만 되어 있는 문상들이나 기프티콘 등등 있으시면 이제는 이걸 현금으로 사용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Share this pos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